부천피부관리실 더벨스파의 임산부관리/임산부마사지 교육은 오늘도 계속~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더벨스파

공지사항

부천피부관리실 더벨스파의 임산부관리/임산부마사지 교육은 오늘도 계속~

페이지 정보

작성자 더벨스파 댓글 0건 조회 4,274회 작성일 14-02-04 15:51

본문

부천피부관리실 더벨스파의 임산부관리/임산부마사지 교육은 오늘도 계속~ 

 

부천피부관리실중에 가장 추천받는 부천피부관리실 더벨스파의 임산부마사지는 단연 독보적이다^^

프랑스 떼마에의 코쿤마사지는 임산부를 위한 전문적인 화장품과 테크닉으로서 우리나라에서는  리츠칼튼 호텔에서 진행되고 있고  부천피부관리실 중엔  더벨스파 부천피부관리실이 유일하다.

현대백화점의 명소 중에 명소 더벨스파는 누구나 오고싶어 하는 곳 이기도하다.

전문적인 임산부마사지를 위해 전문적인 교육은 너무도 중요하므로 오늘도 임산부관리에 관한 교육이 진행되었다.

이른 아침에 멀리서 교육을 위해 오시는 민이사님께 항상 감사함을 전한다.

 

자~그럼  교육내용을 볼까요~

 

 

 

임신으로 인한 몸의 변화를 보면 자궁이 커지므로 모든 장기들이 이동이 되며  임산부의 몸은 정상인과 다른 상태가 된다.

그렇기 때문에 정상인과 다른 임산부만을 위한 상담과 특별한 케어가 필요하다.

 









부천피부관리실 더벨스파에서 진행되는 임산부 마사지의 목적은  임신중 빠르게 변하는 여성의 신체변화에 안정을 주는데 목적이있다.

임신연령에 따라 임신 개월수에 맞춰  적절한  임산부마사지가 들어가야한다.

더벨스파 부천피부관리실 매장에 방문하는 임신 6~7개월 된 많은 임산부들이 부종과 튼살에 대한 고민과 다이어트에 대해 걱정을 많이한다.

부천피부관리실 더벨스파는 임산부 전문 테라피스트에 의한  정확한 상담과 테라피에 의해 부종과 튼살,다이어트관리가 진행되고 있다.

임신은 축복이지만 첫아이 임신일때 더욱 걱정스럽고 당황스러운 일이기도하므로 전문가에 의한 케어는 꼭 필요하다.

 

부천피부관리실 더벨스파 프로그램중 임산부만을 위한 전문적인 프로그램이 진행되고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