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본문 바로가기

더벨스파

COSMETIC

화장품

ABOUT US

ABOUT US

40 YEARS PASSION...

40여년전에는 기존 화장품의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제품들을 연구하고 리서치하는 연구소였으나,
오늘날 Biologique Recherche는 생물학자와 의사 등이 그들의 지식과 열정을 담아 고농축 유효성분의 사용과 피부 메커니즘에 맞는 정확한 프로토콜의 결합으로 제품을 개발, 믿기 힘들정도의 임상효과를 얻고 있으며 이로인하여 전세계 70개국에서 국제적인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Biologique Recherche는 활성성분이 본래 갖고 있는 기본구조를 그대로 유지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메인 활성성분을 제품 제조 마지막 단계에 첨가한다. Biologique Recherche의 활성성분 중 특허물질인 VIP O2는 미국, 일본,러시아가 참여한 국제적인 연구팀이 개발한 인공혈액에서 유래되었다.

미국, 유럽 등에 VIP 고객을 타겟으로 한 “Ambassade de la Beaute”라는 최고급 뷰티살롱을 운영, 해외 유명 배우들이 즐겨 찾는 명소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PRINCIPLE OF FORMULATION

  • Authenticity and harmony.

    즉각적이고 드라마틱한 임상을 위한 Biologique Recherche의 철학과 원칙.

    * 20% 이상의 고농축 활성성분 함유
    * 알러지와 피부 과민반응 최소화를 위해 인공향 및 색소 무첨가
    * 원래의 활성성분 구조를 보존하기 위하여 냉동 추출법 사용
    * 고품질 유효성분 함유

METHODOLOGY

  • Biologique Recherche 의 필수적인 3단계 관리법


    1. The Assessment Stage (평가단계): Skin Instant 란 그날 그날의 피부상태에 따라 진단하는 것을 말한다. 고객이 관리 받기 바로 직전의 피부 상태를 진단하여 문제접을 보완하는 개인별 맞춤형 관리를 준비하는 단계라고 할 수 있다.

    2. The Initialization Stage (초기화단계): Dr. Allouche 는 표피가 스킨케어의 중심이라고 믿고 있다. 표피는 진피를 온전한 상태로 보호하는 최후의 방어벽이기 때문에 원래의 건강한 표피를 만들기 위해서는 정확하고 엄격한 BR의 프로토콜에 의한 고객 맞춤형 관리를 진행하여야한다.
3. The Treatment Stage (트리트먼트단계): 이 단계에는 고농축 활성성분들이 표피와 진피의 원상회복과 재생을 동시에 해주는 효과를 나타낸다. 피부는 우리의 생활환경 등에 따라 매일 매일 변화하는 복잡한 기관이다. 따라서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그날 그날의 고객 맞춤형 관리를 진행하면 표피와 진피에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즉각적이고 오래 지속되는 효과를 경험하게 된다.

상위 1%만을 위한 화장품 BR

  • 홍콩 포시즌 호텔

  • 뉴욕 페니슐라 호텔

  • 도쿄 하얏트호텔

프랑스에서 상위 1% 로얄패밀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비알화장품은 그 명성에 걸맞게 에어프랑스 퍼스트클래스 고객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퍼스트클래스는 에어프랑스의 가장 높은 최상위 등급으로 단 9석만 보유되어 있고, 헐리우드 배우나 디자이너, 로얄패밀리들이 주로 이용하기때문에 최고급 관리를 위하여 La Premiere VIP 라운지에서 비알 화장품을 사용합니다.

또한 홍콩 포시즌 호텔과 뉴욕 페니슐라 호텔 그리고 도쿄 하얏트호텔에서만 BR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BIOLOGIQUE RECHERCHE